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금이빨 팔기 금니팔기 시세 보다 조금이라도 더받는 노하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아부지가 치과를 가시면서 금니를 한 부분이 많이 상하셔서 금니를 덜어내고 다시 치료를 한 후 

다시 씌워야 된다고 하셨고, 그러면 치료하고 빼 버린 금니는 다시 재사용이 안되기에 보통 치과에서 그냥 가져가는 경우도

있으니 꼭 챙기라고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주변에 길을 지나가다보면 구두방이나, 조그마한 점포 같은곳에서 금니팔기 금이빨 팔기 매입 합니다

머 이런것들을 많이 보았지만, 금에 대해서는 조금 알고 있어서, 이런 업체들을 통해서는 재대로된 가격을 못받는걸

알기에, 아는 업체에 팔기 위해서, 꼭 챙겨드라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이런 금니 빼고 난 뒤에 금을 폐금이라고 하는데, 순수 금만 다시 녹여서 사용을 할 수 있기에, 일반 금과는 다소

차이는 있지만, 그래도 가치가 없다고는 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꼭 챙겨오라고 했고 챙겨서 오셨습니다!!!

 

 

요놈들입니다. 무게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금액의 차이가 있기에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기에 제가 받은 금액은 공개를 하기는 그렇고 그래도~

그냥 이거를 안받았거나 근처 구둣방 같은곳에서 판매를 했다면~~

 

절반 밖에 받지 못했습니다.. 제가 슥 가서 얼마에 팔수 있냐고 ㅋㅋ 물어보니까

개당 1만원준다고 하더라고요.... 허허~ 웃음이

 

그렇다고 사실상 귀찮게 엄청 큰 돈도 아닌데, 종로까지 가서 팔수는 없는 노력이고

인건비+교통비도 안나오니... 가까우면 모르겠지만~

 

암튼, 쉽게 그리고 좋은 시세로 팔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 업체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매일 그램당 시세를 제공합니다.

보아하니, 부러진 은수저나 은제품도 같이 받는다고 하네요 못쓰는 은수저나 이런것들도 연락해보니

받는다고 해서, 이거는 어머님이 챙겨주신다고 ㅎㅎ 다음에 팔라고 하네요

 

무튼 시세대로 감정을 해서 평가를 해주는데, 직접 들고가는 식이 아니라 우편으로 보내면 

감정가를 말해주고, 맘에 들면 팔고 아니면 돌려받는식이라 리스크도 적고 가격도 잘 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늘 여기서 금이빨 팔기 하고 있고요

주변 지인들도 여기서 많이 팔고 ㅎㅎ 만족해했습니다.. 공짜술도 많이 얻어먹고 ㅋㅋ

 

 

금이빨 팔기 가능하다는 걸 사실 ㅋㅋ 많은 사람들은 모릅니다.

저희 부모님도 그런것도 받냐고.. 이야기를 하실정도지만, 부모님들이 자주 시청하시는

생방송 투데이 이런 방송에서도 여기 대표님이 나와서 인터뷰를 한 적도 많으시다고 하네요

 

자주 질문하는 궁금증에 대한 걸 적어두셨는데

이빨이 박혀있는 금니도 있나봅니다 ㅎ 이런건 그냥 보내주시면

제거를 하고 감정한 후에 알려준다고 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방문해서도 수거를 하시기도 했는데, 지금은 제한하고 있나보네요

지금은 가능할지도 모르니 그건 문의를 해보시길,, 차비가 우편보내는것보다 더 나와서 ㅋ

저는 걍 우편으로 보내고 바로 판매후 입금받았습니다.

돈은 바로 보내주시네요 깔끔!!

 

 

사실 집에두기도 그렇고,, 어디다 팔지도 모르는 금이빨 빨리 팔아버리는게 나은데

그래도 잘쳐서 받는게 좋지요 그리고 그것만 보내기 그러시면 집에 방치된 일반 금들도 다 받아서

감정해주신다고 합니다. 귀걸이 한쪽만 있거나 오래된 금목걸이 변색되고 유행지나서

차기도 그런것들을 보냈는데, 받아주시고 감정해서 금값을 챙겨서 저는 받았네용

 

 

금니 팔기 할때, 좀 좋은 조건으로 팔수 있는 이유가

중간 유통 과정이 없는 직거래로 높은 매입가를 제시하고

파는사람도 좋은가격에 팔수 있다고 합니다!!!

 

업체 이름 은 골드요라고 하고 치과폐금이나 방치된 고금 은제품등을 분석 정제 회수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폐자원에서 귀금속과 회유금속을 완벽히 회수할수있는 고도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하고

오래된 업체라고 합니다.

제 기준 알고 있는 업체와 비교를 하고 판매를 했을때, 믿고 오랫동안 팔고 있는데 좋은듯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홈페이지 슥 둘러보고 매입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하는데 1분이면 되시고 

대략 은행명 계좌번호까지 남겨주시면

받으시고 바로 전화오시고, 감정가를 이야기 해주십니다.

 

http://goldyo.kr/index.php

 

온라인 금매입 업체

폐금매입, 금니매입, 고금매입, 금이빨매입, 은수저매입, 은제품매입, 귀금속매입, 주얼리매입

goldyo.kr

 

지금 가지고 있는 금니 금이빨 팔기 원하신다면 시세 알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