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로닝겐대학교 ]
그로닝겐대학교 치과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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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로닝겐대학교 치과서비스 관련정보 알아보기!! |
그로닝겐대학교 재학 중이신 학생 여러분~~ 혹은 그로닝겐대학교를 입학준비중이거나 네덜란드대학 유학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을 위해서 그로닝겐대학교에 대한 정보를 하나하나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로닝겐대학교 재학 중 치과 서비스 관련해서 정보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먼저 치과서비스를 받으려면 Department of Dentistry의 인포데스크에 문의해야 합니다. 진료비는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본인이 가입한 건강보험 적용을 받을 수 있는지는 여부를 확인해야 유무를 알수 있고, 만약 보험적용이 가능하다 하면, 데스크 직원에게 반환 영수증을 청구하시면 됩니다. 장기체류 중 기본적인 치아검사를 원하는 경우 대기리스트에 올라가고 진료까지는 몇 주간 기다려야 하는 식입니다. 물론 응급상황의 경우에는 즉각적인 검진을 받아 보실 수 있긴 합니다.
보험 Non-EU/EEA citizens 2,3,4 국가 그룹(아래 표 참고)에 속한 경우, 보험에 특별히 명시되지 않는 경우 건진비를 납부해야합니다. (보통 현금납부) AON 보험은 응급상황을 제외하고는, 치과치료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치료비를 반환받기 위해서는 본 검진이 응급상황임을 증명해야 가능합니다. 이 경우 치과 의하 혹은 일반의에게 확인서를 받아 제출하면 가능함 EU/EEA citizens 1 혹은 1A국가에 속하고, 본국에서 치과치료를 보장하는 국가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에는 각각의 보험 약관에 근거해서 치료비를 반환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출처.http://www.rug.nl/
Department of Dentisty (centrum voor Tandheelkunde en Mondzorgkunde)
Antonius Deusinglaan 1 9713 AV Groningen
월~목 오전8시~오후5시 금 오전 8시~낮12시
전화예약 +31 (0)50 367 75 05 (*응답기가 네덜란드어로만 지원됨,전화하시면 옵션메뉴로 넘어가고 자동적으로 상담원연결됨 끊지마세요!) 응급전화 (오후5시 이후에만가능) +31(0)50 535 03 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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