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폐한일상

부산사람들 공감만화 ㅋㅋ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부산사람들 공감만화

부산을 가고 싶슈~~~안간지가 무척이나 오래됬구만유..... 추석때 가고 안갔으니까 약 백일이 넘었구려....크크크~~~ 요즘 루리웹 유게를 보는게 ㅋㅋ재미가 있어서 계속 들려서 퍼가지고 오네용 ㅎㅎㅎ 부산사람들 공감만화 라고 하는데 ㅎㅎ 사실 공감은 크게 안감 ㅋㅋ친구한테는 저러긴하는데 모르는 사람에게 저러는 사람이 있을까?? 응팔인가?ㅋㅋ 응팔시대에 쌍문동에 살고 있는 부산사람들 공감만화 아닌가 싶기도 함 ㅋㅋㅋ 한번 봅시다 ㅋㅋ 누가 그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참 ㅎㅎㅎ 저런 느낌 조아 ㅎ말년이 행님같기도 하고..

 

 

출처. 루리웹

컨셉은 외지사람이 부산에 와서 오징어 덮밥을 먹음.. 번역이 필요할듯 해서 ㅋ번역하겠음

이모왈: 남은거 섞어 먹을 사람 가지고 오세요!!!

부산사람들: 아줌마 고추장 만이 넣어서 섞어주세요....

부산사람들1,2: 오늘 메뉴가 부실한데, 다들 제육만 시켰나? 오징어 덮밥없나??

부산사람들: 너 오징어덮밥이자나 빨리 안 가지고 오고 머하니 ㅋ (서울말 힘듬)

니 부산사람 아니지.....

 

너 외지사람이지, 다른데 가서 이런맛 절대 못본다, 부산사람들은 맛있는거 있음 다 섞어서

먹는다.( 나는 아인데ㅡㅡ친구들도 안그러는데 ㅋㅋㅋ 군대도 아이고)

진짜 맛있다. 빨리먹어봐라 ㅋ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멘탈나가서 울면서 뛰쳐나감 ㅋㅋ 크게 재미는 없는데ㅡㅡㅋ

진짜 부산사람들 저런가라고 서울사람들 오해할듯함....부산사람들 안그렇습니다..

을매나 친절하고 착한데예~~~ 조금 무뚝뚝해서 츤데레 처럼 보일수는 있겠다만..허허

2016년도 시간이 빨리가네예~ 벌써 1월5일 하루하루 멋지고 즐겁게 살아야겠습니다!!